세일즈는 조직의 성과를 여는 밸류체인의 출발점입니다. 하지만 저성장과 경기 침체의 흐름 속에서 그 출발점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성과 압박에 놓인 영업 리더들이 본연의 리더십을 발휘하기 어려운 지금, 조직은 이들에게 어떤 방향성을 제시해야 할까요?
오늘도 많은 영업 리더들이 실적 관리와 보고를 위한 숫자 챙기기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적 관리만으로는 팀이 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구성원의 육성과 관리에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야만 하는데요. 이에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업 리더가 반드시 챙겨야 할 To do를 담은 HSG의 <세일즈 리더십>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영업 조직의 리더 교육을 어떻게 설계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이번 세미나에 꼭 참석하셔서 실질적인 방향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